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BS 명의 다소음석하나까, 암하나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2:03

    배가 아픈데 이것이 다소 이석으로 아픈지 암으로 아픈지 통증을 모르는 경우! 이웃들은 어떻게 판단하시나요? 부산광역시의 광도시내를 통과해 달리던 구급차가 있습니다. 그리고 박은택 교수가 응급실을 향할 것입니다. 환자는 내시경으로 배액술을 시도해야 하는 긴급환자로 매우 심한 다소이석으로 판단되었습니다.


    >


    환자는 평소에 섭취를 해서 속이 더부룩하다는 것을 알고 소화제만 먹었다고 합니다. 환자는 신장이 좋지 않은 상태이어서 상태가 1반인보다 더~ 과인하고 있었습니다. 약도 심장이 약해서 먹고 있기 때문에, 평소의 비결로는 문제를 다 해결할 수 없었어요. 이럴경우담배도배액술어가추가된다고합니다.


    >


    1반인보다 상태가 나쁜 분들은 "내시경적 역행성 츄에그 다소리도 조영술"을 시도하는 것이다. 이는 내시경을 십이지장까지 삽입하여 그 다소이도 및 췌관을 조영함으로써 그 다소이낭, 그 다소이도, 췌장의 문재를 진단하는 치료 방법입니다. 위 내시경과 같이 입으로 넣어 십이지장까지 내려가게 됩니다. 다음으로, 그 다층 이석을 꺼낼 수 있도록 공간을 확보한 후 제거합니다.


    >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다소의 이즙을 통해 소화할 수 있는 이때 돌과 같은 물질이 오랫동안 쌓여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쌓이는 부위에 따라 간 내 다소 리석, 다소 리낭 다소 리석, 다소 리도 다소 리석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뒷돌은 구성 성분에 따라 색소성 뒷돌과 콜레스테롤 뒷돌로 구분됩니다. 뒷돌이 생기는 이유는 담낭 자체의 기능이 떨어진 대콜레스테롤이 많이 생성되기 때문에 생깁니다.


    >


    위염 환자와 담석증 환자의 증상은 비슷하지만, 담석증 환자의 가장 큰 차이는 통증이 지속됩니다. 또 소변의 색이 진해진다고 합니다. 담도성 통증이라고도 합니다. 1반 적에 물을 많이 먹고 해결하려 하지만 통증은 계속 유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


    고령의 환자에게 복통이 계속된다면 한 번 담석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우리 본인이라고 하는 담석증 환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것입니다. 연평균 5. 하나%에 해당한다고 하니 건강 관리가 어느 정도 중요성을 나타내는 통계이다.


    >


    젊은 층보다는 50대 이후부터 그 다소움속쥬은의 환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전체 그 다소 음석증 환자들에 비해서는 확실히 비교가 됩니다.


    >


    수술 후에 계속 몸이 아픈 이유가 뭘까? 1,2개월로 증세가 사라지고 부작용은 없는 분이래요. 환자 입장에서는 병원에서 완벽하게 뒤 자리를 제거했지만 아프쥬은세이 꾸준히 되어 걱정이 되더라도 하지만 후유증 없이 2차 아프쥬은세이 어느 정도 유지가 된다니 걱정 마기를 바랍니다. 정말 한번 도우이속이 몸 안에 들어온 환자는 5년~하나 0년 사이에 재발할 확률이 매우 높대요. 참고하시어 꾸준한 사전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