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갈비구이 황금레시피 (타지않게 굽는법까지 꼼꼼하게 알려드려요)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9:17
안녕하세요. Mj의 후다도 크레시피입니다.2020년 하나 날이네요 이웃 사람들, 새해에는 더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라세요.^^ 2020년 첫번째 날 준비한 레시피는 LA갈비 황금의 레시피입니다.친정어머니가 잘해주고 윤기나는 정스토리가 맛있어요.친정엄마표시에 저만의 팁을 더해서 만들어 봤어요. 윤기있는 비주얼 괜찮죠? ᄒᄒ 고기의 식감도 알맞게 쫄깃하고 아주 맛있게 만들어졌어요.
>
사실 LA갈비구이는 생각보다 까다로운 음식이에요.조림 종류가 아니기 때문에 바짝 구워서 광택이 나도록 굽기 어렵고, 그렇게 조리면 맛이 떨어지기 쉬워집니다.자칫하면 짜게 되요.잡취제거 밑작업도 잘하고 적당히 고기 식감이 느껴지듯이 연육작업도 적당히 해야 하는 요리라고 해도 구울 때 굽기 쉬우므로 양념만큼 고기 굽기 팁도 정스토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오노 씨가 LA갈비의 황금 레시피 양념부터 꼼꼼하고 촉촉하게 맛있게 굽는 방법까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고기의 피를 뽑을 때 친정어머니가 많이 쓰신 방법은 콜라였어요.그런데 언젠가 흔해 보니까 흔해빠져서 쓰는 방법도 콜라더라고요.콜라 설탕성분 때문에 삼투압으로 피가 빨리빠지는 효과가 있어서 콜라색이 약간 물들어 좀더 먹물이 묻은 식색으로 재우는 효과가 있답니다.오거 매일 전하는 LA갈비 황금 레시피에도 콜라로 재우는 방법을 택했습니다.저희 친정어머니는 콜라에 재운 후행구를 사용하지 않고 오빠에게 사용하셨는데 아무래도 좋은 성분이 아니라서 저는 자주 행군후 양념을 해서 맛있게 잘 조렸습니다. 레시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
LA갈비 재료(약 6인분) 혈액을 끌-콜라 1.5리터 LA갈비 2kg기준 양조 간장 180ml물 300ml와인이나 복분자 술 100ml사과 반개 양파 반개선 발게통마항상 10알 생강 한톨 후추(선택), 설탕 3 큰 술 물엿 5스푼, 참깨 기름 2숟가락
>
제가 사용한 라갈비는 "원하던 유통"의 고기입니다만, 성비가 좋은 꽃갈비였습니다.제가 사용하기 전에 제품이 좋지 않으면 요리를 할 수 없다고 썼는데 제품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배송된 후에 요리를 해보니 가격 대비 성비가 좋은 질 좋은 제품이었어요.포장상태 사진으로 남겨봤습니다.오린 이수 박스에 튼튼하게 포장됐지만 추운 날씨다 고기를 냉동 상탠데 검은 신선하게 배송되어 1kg씩 소분, 요리 정내용 라크죠
>
금 1음식에 사용했다고 하던 유통 678회 LA갈비 강여성산 쇠고기에서 1kg포장 속에 9~11줄이 들어 있습니다 2kg을 만들면 그대로 5~6명분 충분할 것 같아요 냉기가 떨어져도 고기의 색깔이 신선하게 살았습니다.지방 제거 작업을 미리 해오는 고기라서 지방이 많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
구이 자신의 조림으로 즐길 수 있고 유통 기한은 1년이었습니다 충분히 사두고 먹기 쉽네요 원하는 유통은 HACCP 받은 판매처로 40년 이쟈싱 된 업체.1978년 시작된 전통 마켓입니다.제가 검색해보니 가격이 싼 편이고 그에 비해 퀄리티는 좋은 편이었습니다. 합리적인 고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쇼핑몰을 둘러보니 좋은 점은 의사소통이 되는 곳이었습니다.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수정하는 곳이기에 믿고 sound가 갔습니다. 시장에서 판매하시는 분들과 이야기하고, 자신있게 상품을 살 수 있는 느낌일까요.
>
요리해볼까요?갈비에 콜라를 부어놓고 해동할 때까지 재워놨는데 고기를 상온해동 후 콜라를 따라줘야 하는데 미리 뽑아둔 것을 잊어버려서 저는 표준냉동상태로 따라놓고 오래 방치했어요. 콜라를 이용하고 백성 제거할 경우 압축된 상태라면 30분 정도 우려내어 둔 사용가능합니다. 콜라의 설탕성분이 삼투압작용을 하여 피가 쉽게 잘빠집니다.
>
양파와 사과, 그렇게 해서 베센가파, 통마 항상 그랬던 것처럼 준비할게요.믹서기에 깨끗이 닦아주세요.
>
LA갈비 황금레시피의 핵심 팁입니다.갈아서 보통 통구이로 만들 경우, 구이를 만들 때 양념이 바로 타 버립니다.따라서 면포를 사용해서 반드시 짜서 물만 사용합니다.
>
"그리고 두 번째 색상의 팁은, 즉 복분자나 와인입니다" 고급스러운 색깔로 맛있게 졸여집니다. 양념장에 물이 들어갔죠? 물을 넣으면 촉촉하게 구울 수 있어요. 제가 써준 갈비 양념장을 순서대로 섞어서 넣어주세요.
>
참기름과 후추를 첨가해서 LA갈비 영지를 만들어주세요.
>
콜라에서 피를 뺀 갈비는 차가운 샤워를 해요.골고루 씻어주세요.
>
넓은 통에 넣고, 양념을 넣어 재워주세요.반신 절가 령은 각자 자게 두자.
>
첫째, 간이 잘 맞는지 하나 둘 구워서 간을 보고 취향에 맞게 조절하는 시각을 가져라.맛있게 잘 재웠다면 이제 타지 않게 잘 구워야겠네요.육즙 속까지 촉촉하게 LA갈비를 굽는 비결도 알려드립니다.
>
팬에 기름 1~1.5스푼을 두르고 팬에 구워서 영토 중간 정도로 줄이고 가는 비를 순차적으로 드립니다. 그만두는 면 30초 정도 충분히 무르익고 뒤(뒤) 잡아 다른 면을 구우세요
>
전후 30초씩 중불로 한번 익히면 불을 약하게 줄이고 속까지 충분히 익도록 하고 있다
>
이렇게 물기가 촉촉한 게 보이시죠?덕분에 육즙 영화제의 촉촉하게 달굴 수 있는 곳에서 요약 불로의 속까지 충분히 불에 타는 듯한 느낌이 들면 물을 4~5스푼 넣어 줘야 하죠 어느 정도 끓이고, 탈 가위를 이용하고 뼈를 기준으로 잘라주세요.
>
이렇게 윤 이봉잉이 고아 주면 되는데 1개 2개 구워서 간을 하면, 복분자인 와인 노화는 물을 조금 발 칠로, 단맛이 적은 경우는 물엿을 더하세요, 마지막에 조청을 조금만 더 준 더 풍요로운 본인의 단맛을 맞출 수 있읍니다.냄새가 없는 적당한 육식감으로 매콤달콤한 조합이 좋도록 맛있게 만들어졌습니다.
>
이렇게 새잎채소를 곁들여 손님에게 드리면 굉장히 폼이 나죠? 저번에 꼬맹이가 하나밖에 없어서 생하나산에서도 이렇게 구웠는데 야돌야돌 너무 맛있었어요.LA갈비 황금 레시피 정리해볼게요.해동된 니혼 갈비는 콜라를 부어 20~30분 정도 피를 제외하고 차가운 물로 양치질합니다. 양파, 사과, 배, 파, 마늘, 생강은 곱게 갈아서 무명을 쓰고 꼭 짜서 물만 사용합니다.면포에 양념에 쓸 물을 제일 먼저 부어서 끝까지 짜서 쓰는게 좋아요.또한 물, 복분자과의 와인이기 때문에 갈은 국물, 물엿, 설탕, 참기름, 후추를 섞어 양념을 만듭니다.절반과 인절미 국을 눕힌 뒤(샘)샘플에서 1,2개 구워서 맛을 보고자신에게 맞는 맛에 조정하세요.
>
구울 때 티프웅아프다소움 가장 아프소소 조금 셍불로그프코약의 화재로 불을 줄이고 속까지 익히는데 5~6 큰 수용하면서, 촉촉하게 굽는 게 포인트인 것 맞아 굽는 경우 안까지 충분하다 삶아 표는 윤기가 좌르르 맛있게 구워져어요
>
남녀노소 누군가의 맛있는 음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다가오는 명절, 갈비를 준비한다면 레시피를 참고해서 맛있게 만들어주세요.유기농 매일 요리에 사용하는 꽃갈비는 입맛에 맞는 유통 상품이었으니 고기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판매점에 들러 주세요.원하던 instar gram그램, 유투브, 블로그도 있었어요.쇼핑몰 주소를 공유해 두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