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오리지널: 매니악 리뷰 대박이네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0:19
>
이번 9월 2개에 새로 발표한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매니악! 난 날 보려고 했는데 한개, 2회는 새로운 넘치는 이에키이 많고 이해도 안 한다고 생각하고, 정말 지루했어요 그렇게 꾸역꾸역 에마 스톤 그뎀 예쁘네(웃음) 하고 3화부터는 푹 빠져서 하루 만에 다 봤어요 마음대로 쓴 Netflix오리지날 드라마의 편집적 리뷰입니다.ㅋ
>
오웬은 예전부터 머릿속에 형이 나타나서 지령을 내리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 그것을 수행해야 한다는 망각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부모의 도움을 받지 않고 혼자 살기를 원하는 오언은 직장에서 잘려서 돈이 부족해요.상시 점검에 참가하게 됩니다.
>
아이니는 동생과의 싸움으로 오랫동안 우울증을 앓아 왔어요. 신약 개발 회사입니다. 검토 중인 A라는 약에 아이니는 중독되어 있습니다만, 아이니는 더 이상 약을 구할 수 없게 된다고 합니다.서로 검토에 참가할 것이다
>
A약은 본인이 가장 끔찍하다고 소견하는 기억을 재재생시키는 약이고, B약은 그 기억을 대면하는 단계 C약은 그것을 극복해 나가는 단계입니다.
>
A약의 임상연구가 끝난 다실리 무라모토 박사가 갑자기 숨지는데요. 그동안 약을 섞어 마소리대로 복용했던 것이 문제였습니다. 모든 데이터를 분석하고 관리하는 가티는 그동안 친했던 무라모토 박사의 대나무 소리에 우울증에 걸려 컴퓨터에 작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
컴퓨터에 생긴 사고 때문에 1회 참가자인 오웬과 9번 참가자인 어린 아이 그는 꿈 속에서 자꾸 만납니다.
>
로 둥근 토마토 선도 85%, 관객의 평균 점수 4.3점으로 최근까지 내가 검토했던 것 중에서 제1 높은 점수인 것 같습니다(웃음)
>
다른 리뷰를 보면서 느꼈는데 평가가 정말 반반인 것 같아요. 심심해서 봐줄 수 없다 완전 재미없어! 이거 대박이다. 되게 재밌다는 반응입니다.
>
그래도 이내 이용했지만 드라마 초반부의 그 지루함만 못 견디면 뒷부분은 빠져서 볼 수 있어.우리 본 인라 드라마에 비해서 한회가 30~40분 정도로 짧고 다른 유명한 미드처럼 6시즌 7시즌이 아니다 봤으면 빨리 다 볼 수 있었을 것 같아요.드라마 속에서 꿈을 여러 번 꾸고, 그 꿈 속에서 세세한 부분은 연결되어 있다면 하봉인. 그런 디테 1을 좋아했고, 앞부분에서는 중구 난방 이런 일을 어떻게 보이고 줄래? 이게 무슨 뜻이야? 후반부로 갈수록 아, 그래서 본인이 이런 얘기가 돼서 시원하고 재미있었습니다.
>
캐릭터들도 재미있었어요. 소심한 오웬은 솔직히 답답하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많은 이름의 매력이 있어서 아이니는 좀 화가 난 아이? 화나는 역할로 과인이와 아이니가 과인으로 올 때는 깔끔하니까 오웬에서 고구마를 먹고 아이니로 사이다를 마시는 고민.다른 조연? 이랄까, 조연 캐릭터도 매력이 있어요.저는 다른 부분에서는 별로 블랙코미디를 고민하지 못했는데 후지타 박사 역으로 과인온 소노타니 미즈노과인 제이입니다스 박사님? 반대로 그아잉옹쟈스티은·서 인물 두 사람이 그아잉오는 장면에선 블랙 코미디적 요소가 조금 있었던 것 같습니다.주인공 못지않게 드라마를 보면서 빠지게 만든 캐릭터들이었습니다.오웬과아이니가MAYUnd의깊이갖고있는문재를해결하는큰주제중에적당히무르고적당히재미있고재미있게적당히새로운이야기를잘풀어서과인간인가봐요.오랜만에 정스토리 재미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를 보게되었습니다.후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