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음주운전 처벌기준과 구제노하우, 구제비용 및 반성문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9:21

    음주운전 처벌기준과 구제방법, 구제비용 및 반성문 작성(대구, 구미, 경산, 경주, 포항, 안동, 영천, 군위, 의성, 김천)


    >


    "도로교통법"에 따른 "도로"에서 "자동차 등"(자동차와 원동기장치자전거)을 "음주운전"에서 "운전"을 해야만 성립될 것이다.이와 관련,"도로 교통 법" 제44조에서 술에 취한 상태의 기준과 운전 금지 경찰 공무원의 단속과 그에 의하여 불복 절차가 규정되어 있습니다. 우선 술에 취한 상태의 기준은 혈중 알코올 농도 0.03%이상의 경우를 말하면서 이 기준을 넘는 술을 마신 경우에는 누구도 자동차 등, 노면 전차 또는 자전 약간의 운전을 금지하고 있습니다.경찰공무원은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등을 운전했다고 인정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교통의 안전과 위험방지를 위하여 운전자에게 호흡연구로 측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운전자는 명백히 너의 측정에 응할 의무가 있다고 하며, 측정결과에 불복할 때에는 경찰공무원에게 혈액채취 등의 노하우로 다시 측정을 요구할 수 있는 권리도 있습니다.


    >


    술에 취한 상태에서 경찰 공무원의 단속 등에 적발되면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3Percent이상 0.08Percent미만의 경우에는 일년 이하의 징역은 500만원 이하의 벌금, 0.08Percent이상 0.2Percent미만의 경우에는 일년 이상 2년 이하의 징역은 500만원 이상 1천 만원 이하의 벌금, 0.2Percent이상의 경우에는 2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은 천만원 이상 2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해당하는 경찰 공무원의 측정에 응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일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은 500만원 이상 2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해당합니다.술에 취한 상태에서 2회 이상 그 때문에 측정 거부 2차례 이상 어길 경우 2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은 천만원 이상 2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해당하므로, 술에 취한 상태에서는 절대로 운전 금지와 함께 경찰 공무원이 측정을 실시하는 경우에는 정확히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절대 응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며 만약 경찰 공무원의 측정에 불복이 있는 경우에는 적법 절차를 거쳐야 한다 이프니다니다.


    >


    이와 관련해서 운전 면허를 취득하지 못한 결격 기간을 보면 술에 취한 상태에서 사람을 사상하고 도주한 경우에는 5년 술 취한 상태에서 사망 사고를 일으킨 경우, 또 5년 술 취한 상태에서 2회 이상 교통 사고를 유발한 경우에는 3년 술 취한 상태에서 2회 이상 운전한 경우와 2회 이상 측정 거부할 경우 2년 술 취한 상태에서 교통 사고를 냈을 때에도 2년의 결격 기간에 해당됩니다.운전면허 취소처분을 받은 자가 결격기간이 끝나도 그 취소처분을 받은 이 강에 특별교통안전의무교육을 받지 아니하면 운전면허를 받을 수 없기 때문에 확신하기에는 특별교통안전교육을 이 자이어야 한다.


    >


    운전 면허 취소 처분은 정지 처분을 받은 사람이 해당 처분에 대해서 이의가 있을 때는 그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01이내에 해당 지방 경찰청장에 이의를 신청할 수 있는 슴니다.이의신청은 모든 운전자가 신청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균등한 요건이 충족된 경우에만 신청할 수 있는 불복절차입니다.이의를 신청한 사람은 그 이의 신청과 관계 없이 행정 심판도 청구할 수 있어 이의 신청 결과를 통보 받은 사람은 알려진 날로부터 901이내에 행정 심판을 청구할 수 있는 슴니다."도로교통법"에 따른 처분으로서, 해당 처분에 대한 행정소송은 분명히 행정심판의 재결을 거치지 않으면 청구할 수 없는 행정심판전치주의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


    이의신청이 과도한 행정심판은 대부분 서류로만 이뤄져 무엇보다 중요한 게 계산서입니다.이 계산서에는 청구인이 구제받기 위한 특별한 사정이 과인 당해 처분의 집행과정에서의 위법여부 등을 구체적인 증거자료와 모두 솔직하게 작성하여야 합니다.이 계산서를 어떻게 작성하느냐에 따라 행정사 등의 수타료는 천차만별일 것입니다.옛말에 '싸구려 비지떡'이라는 속후가 있듯이, 수다료에 따라 계산서의 질이 달라지는 것은 물론, 계산서의 질이 좋을수록 그 구제인지 아닌지는 또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청구서와 함께 중요한 서류가 청구인의 '반성문'입니다.이 서류는 사실에 근거해 정직하게 작성하면 청구자에게 유리한 서류이지만, 거짓말을 해서 작성하면 오히려 청구자에게 불리한 서류가 될 수 있습니다.한명'그에심쥬에'가 적용될 가능성도 있는 중요한 서류라 할 수 있습니다."탄원서"도 절대 간과할 수 없는 서류입니다.이 서류를 많이 받는다는 것은 그만큼 사람과의 연결이 좋다는 방증입니다.이 서류도 사실을 토대로 솔직하게 작성해야 할 것이다.행정심판위원 여러분은 바보가 아닙니다.해당서류가진솔한지정도는쉽게판단할수있는능력이있는분들이기때문에항상사실에기초해서정말솔직하게작성하면불복절차에서좋은결과를얻을수있는토대가되는중요한서류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