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TBC 아는형님 권상우 김희원 김성균 허성태 인상파 배우 특집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1:08

    >


    월 2일 JTBC 아는 오빠에서 인상파의 배우 특집을 방송한다고 합니다.평소 제가 괜찮은 배우들이 많이 출연해 포스팅 해볼게요.


    >


    권상우 출생:하나 976년 8월 5개, 대전 광역시 소속 사무소:스콤포니 신체:하나 83cm, 72kg의 가정:배우자 손태영, 아들 그오은룩히, 딸 그오은리호데뷰ー:200한살 MBC드라마' 맛있는 청혼'종교:기독교


    >


    킴히우오은 출생:첫 97쵸쯔뇨은 첫 달 첫 01신체:첫 80cm, 데뷔:2007년 영화'첫번 거리의 기적'​


    >


    호송테 출생:1977년생 몸:180cm, 73kg소속 사무소:항・알무캉파니ー


    >


    김성균 출생:하나 980년생의 소속 사무소:UL엔터테인먼트 데뷔:20하나 2년 영화'범죄와의 전쟁'​ 배우 권상우 씨를 제외하면 프로필을 상세하게 본인의 오지 않네요.저는 배우 김희원, 권상우, 허성태, 김성균승 입니다.김성균 씨가 막내 1줄 은상 상도 못 했습니다 반면 김희원, 권상우 씨는 정예기 동안인 것 같아요.


    >


    권상우 씨 하면 생각나는 작품들이 있어요바로 스토리 죽거리 잔설령사입니다.네가 그렇게 싸움을 잘해서 옥지면을 따라와서는...최신행입니다.스토리가 되기도 했습니다.개인적으로 이 작품에서 권상우씨에게 가장 많이 생각나는 장면은 이 장면입니다.


    >


    >


    영화라고해도평소에관리를하지않았다면절대흉내낼수없는장면입니다.오랫동안 운동으로 단련된 완벽한 몸이라고 생각해요.하나 979년의 내용, 죽 거리에 모습을 배경으로 시작한 영화로 재밌게 봤습니다


    >


    >


    배우 김희원씨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출연작은 영화 '아저씨'라고 소견하지만, 원빈이 주목받아 떠오르지는 않았지만 김희원씨에게 명대사 '이거 방탄유리야'라는 유행어가 생길 정도로 명장면이었다고 소견합니다.


    >


    제가 특히 관심을 갖고 있는 배우 허성태 씨입니다.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는 호성태씨는 주로 평범한 회사원에 영업직으로 처음을 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대학에서 러시아어를 전공하고 러시아 호텔을 돌아다니며 LCD TV를 펜팔 코프에 전직 대우 조선 해양 기획 조정실에서 근무했다고 생각하지만 하나 0년차 직장인 35세였다고 하는 것이다. 35에 늦은 나쁘지 않아이에용 기자로 전향하고 20의 하나하나년'기적의 오디션'에 지원했는데 이 당시 결혼 6개월 만에 연기자가 길을 간다며 아내 분은 흔쾌히 승낙했대요. 그 후에 단역 배우 생활을 하면서 20하나 6년 영화'밀정'을 통해서 처음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


    모 프로그램에 과인과 자기 입으로 송강호에게 뺨 맞는 연기를 했을 때 너무 좋아서 주체성을 못했다는 얘기를 한 적이 있는데 그만큼 연기에 대한 열정이 많아 좋은 직장을 그만두고 늦은 과인의 진로를 바꾸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


    제가 배우 허성태 씨를 알게 된 것은 범죄도시 영화를 보고 아내의 실음을 들었습니다. 극중 독사라는 캐릭터를 연기했는데 선이 굵은 목소리와 연기를 너무 잘해서 직접 검색해 보기도 했어요.다음에도 다양한 작품으로 유명해져서 최근에는 모르는 분이 없습니다.


    >


    마지막으로 김성균 배우님입니다.이분도 범죄와의 전쟁영화에서 처음으로 sound를 보았는데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연기가 대단해서 놀랐어요.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베테랑 연기자 하정우 최민식 씨에게 굴하지 않는 연기력이 돋보였어요.우리 자신을 대표하는 톱 배우 두 명 앞에서 신인 배우가 데뷔작을 저렇게 연기한다는 건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김성균 님은 이 작품 다음으로 대중에게 알려지며 수많은 작품을 하셔서 다양한 연기를 펼쳤고, 현재도 작품 활동이 활발합니다.


    >


    JTBC 아는 오빠 11월 2일 토요일제가 괜찮다 4명에 배우들이 출연한답니다.인상파 배우 특집이라고 하는데,


    >


    >


    당장 입장하면 강호동에 매점을 따라와! 라고예기합니다. (웃음) 예기죽거리 잔혹시사적으로 옥지역을 따라와서 모티브로 한 거죠?www.


    >


    호성태 씨... 눈빛에 살기가 보여요.범죄도시의 독사역에 대사를 듣는데 눈빛이 살벌하네요.


    >


    김성균 씨도 등장합니다.뭐, 내가 시덥잖은가?쿠쿠쿠


    >


    >


    김희원 선배님의 등장에 방탄유리다! 그걸 다시 받고 립해주셨어요. ㅋ


    >


    확실히 권상우 씨는 신인도 아니고 본인도 김희원 씨 이후로 많지만 신인 배우 같은 사이로 보이네요. ...


    >


    김성균 씨 내가 막내야 이스트리를 잘 못 논다는 권상우 씨, 후이 스토리는 좀체 말할 수 없는 비주얼이긴 해요.


    >


    하나 5년 만에 쌍절곤을 돌리고 아프실망도합니다 쿠쿠쿠


    >


    아는 형과 인상파 배우팀과 대결


    >


    본방사수해야 합니다.JTBC 지인에게 인상파 배우 특집을 쓰겠습니다 감사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