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인상을 좌우하는 KEY! 입매운냄새 없어린이는 법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2:37

    대인관계에 있어서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 우리는 많은 것을 신경쓰게 됩니다. 특히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는 자리라면 훨씬 더 신경을 쓰는 법입니다. 제 경험에 의하면, 대개 웃는 인상이 자기 얘기를 잘 하고 나중에 기억하면 기분 좋았던 자리라고 기억 자신은 만났습니다.하지만 그에 비해 소견하면 별로였던 '만났다'도 있는 것 같습니다.


    >


    전에 다니던 직장에서는 아내 소리만 자신은 직원이었는데, 굉장히 불쾌했던 기억이 있어요. 왜냐하면 그에게서 입 냄새가 많이 났거든요. 구취는 상대에게 불쾌감을 주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신경 쓰는 편이 좋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 인상을 좌우하는 KEY가 되는 입냄새, 왜 자신이 있을까요? 그 원인을 조사하고, 구취 제거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입 아픈 부분, 즉 구취는 1시적으로 나쁘지 않타날도 있습니다. 소의맛있는것을먹고양치를하지않았다,아니면특정매운것을먹지않았다,소의맛있는것을먹었다,아니면흡연을했다,이런이유가있죠. 충치가 나쁘지 않고 잇몸질환이 있거나 깨끗하지 않고 혀 표면에 하얗게 끼인 설태에서도 구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원인으로는 스트레스를 받거나, 나쁘지 않거나, 치주염이나 잘못된 식연습에 의해 소화되지 않아 부패한 노폐물이 체내에 남아 입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구강건조증이 나쁘고 편도결석으로 인해 구취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이유가 아닌데도 지속적으로 나쁘지는 않다.일어난다면 사고가 있다고 볼 수 있어요.


    >


    보통 입 냄새가 봉잉눙 이유는 전신의 질환에 의한 경우 10%자기 멀리 90%는 입 안에서 발발하면 볼 수 있습니다."대부분은 입 속의 박테리아가 단백질 분해 때에 생기는 휘발성 황화합물이 입 밖에서 본인이나 매운 냄새를 유발한다고 알려지고 있는데요.휘발성 유황화합물은 왜 어디서 어떻게 발발할까요?


    >


    둘째, 혀! 혀를 닦는 관행을 옛날부터 유지하고 있고, 지인의 어머니 가족은 혀를 닦고 있는데요. 이웃 분들은 혀를 닦고 계신 건가요? 구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혀입니다. 특히 혀의 전부 sound는 상대적으로 이야기로, 과일 닦기가 잘 안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로 인해 냄새가 발생합니다. 혀만 잘 관리해도 입 냄새의 70퍼센트 이상은 줄어든다고 합니다. 2번째, 잇몸!잇몸 질환이 있는 경우에도 원인이 된다구요. 세균이 막을 형성 칠로플라크가 되고, 이 플라크가 잇몸을 자극 칠로염증을 일으키면 이 또한 입냄새를 발생시키는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1년에 1번은 스케줄 하나 링을 통과 하고 치석 관리를 해야 합니다.


    >


    셋째, 편도선! 편도선에서 소리 식물의 찌꺼기, 세균 등이 모여 편도결석이 생성될 수 있습니다. 이것 또한 원인이 멀어요. 이를 닦을 때 노란 알갱이가 나오면 결석을 의심할 수 있으므로 잘 체크해 보십시오. 이외에도 축농증이 있는 경우 역류성 식도염, 만성 간질환이나 신부전, 당뇨병 등의 전신질환으로 겨드랑이 냄새가 날 수도 있겠지. 사실 입냄새 나는 걸 잘 모를 수도 있어요. 입을 다물고 3분이 경과한 다소리 숨을 내쉰 때 입맛에 네를 알 수 있다고 할 것이다. 혹은 쉽게 손등을 가볍게 핥고 나서 타액을 맡을 수 있지요. 구강 검사 및 타액 분비 검사에서도 입 냄새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만. 치과에 내원하여 구취의 원인을 진단해 보는 것도 하나의 요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1. 입 싱거운 냄새의 기본 예방은 양치질에서 처음입니다!기본적으로 이를 예방하시려면 치아의 구석을 제대로 닦는 일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칫솔질은 물론 완벽하게 다 닦이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는 치간칫솔, 치실을 이용하여 치아 사이에 남아있는 식품수의 찌꺼기 본인 치태를 제거해주고 혀도 꼼꼼하게 깊어줌으로써 입의 구수한 냄새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2. 치아의 손상에 의한 입 맛인 냄새는 치과에 내원합니다!충치 본인의 치주염, 낡은 보철물로 구취가 생긴 경우에는 정기적으로 치과를 찾는 진료를 받으며 입 냄새의 원인을 찾아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치과에서도 원인을 찾지 못했다면 역류성 식도염이 본인의 당뇨, 위장, 신장, 간 질환과 같은 내과적 질환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 병원을 방문하여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 밖에도 과도한 음주와 흡연으로 인해 구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역류성 식도염이 과도한 소화불량으로 인해 발생, 살릴 수 있다고 하므로 음주와 흡연을 약간 줄이고 소화가 잘 되도록 식연습을 개선해 주는 것도 구취를 없애는 방법의 하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에서 중요한 구취의 원인이나 입냄새 없는 아이의 사용법을 지인의 마음과 함께 알아봤습니다. 예를 들어 괜찮은 아이에게 냄새가 과잉은 아닌지, 예를 들어 병이 과도한 구강질환으로 인한 문제가 없는지 체크해보고 이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걱정하지 말고 밝은 미소를 지어보세요!:D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