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30일 무료 이용 후 넷플릭스 계정 해킹 /24때때로 미쿡 고객센터 너희무 힘들었다,,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5:33

    Netflix를 이용..1개월째 아내 sound가입할 때 달콤한 유혹의 "301무료 이용"응.이와 저의 계정 해킹당하고 ​-​ 6월 301이 무료 이용의 마지막 날, 멤버십 해제를 하려고 넷플릭스에 로그인하는 데 전혀 못하는 것 그래도 며칠 전개도 1이 생각 난 ​ ​ ​


    >


    방콕에서 아름다운 해킹 시도.​​


    >


    제가 쓰던 메일 하나하나가 변경되었다는 메일과 함께 제 계정은 해킹당했죠? 해킹당하면 멤버쉽을 해제할 수 없습니다.내가 등록한 카드로 결제할 수 있어?커. 게다가 제가 이 사실을 알게 된 것은 토요일이나 밤이었기 때문에 고객센터는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이것 저것 보고 넷플릭스 본사이기 때문에 미국의 고객 센터는 24시간 상다움이 가능한 것에 컴퓨터로 하면 에러가 나서서 꼭 휴대하세요.넷플릭스 고객센터 사이트 h


    >


    링크에 들어가서 맨 밑에 내려가서 한국어를 영어로 바꾸고


    >


    Start live chat을 누르면 때때로 소음이 가능하다


    >


    ​ 내가 말한 대충 의미:30일 무료를 이용했지만 봉잉눙마슥토에하고 싶은 곳에서 해킹당하고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 ​


    >


    제시카 씨가 도와줬네요 상, 다음 회사에 따라 방법이 좀 다를 것 같은데! 내가 안내받은 방법은 한 가지. 당신의 이름과 암컷 1을 알고 싶​ 2. 당신과 제때 때에는 답장을 하지 않으면 자동적으로 본 인가 지니 답장을 하는 3. 카드 번호 입력하라고 하면서 카드 풀놈보 입력 창이 뜬다 ​ ​


    >


    ​ 어느 카드오 결제했는지도 총 4번 입력한 미안합니다.​​​


    >


    ​ 힘들게 카드 번호의 확인이 되어서 ​ 4. 나의 계정으로 가입된 모든 디바이스에서 로그 아웃되면서 암컷 1에 새 암호를 입력하는 설정이 요점 1이 온다 ​​​


    >


    메일 확인했을 때에 안 와서 당황했지만, 하는 하나 5초 있어서 메일이 왔고 비밀 번호를 재설정하면 끝! 여기까지만 하면 해킹당한 계정 발견 성공


    >


    이렇게 해서 직원들 답변 중에 8시간 동안이라니


    >


    위에 사진에 써있는 이 스토리를 설명해 준 것 같아 아내 sound에게는 어떤 이 스토리일까 하고 극복하고 대화가 끝날 즈음에


    >


    이렇게 나의 계정을 해킹한 사람에게도 로그아웃을 당했냐고 물어보면 또 8시간을 뭐라 한다. 아마 8시간 정도 걸린다는 스토리인 것 같다-계정 찾자마자 멤버십 해제해도 상관없지만, 다시 넷플릭스 사용할 수 없을 것 같다.힘들​ 해킹들 3대가 망하세요 ㅠ ​#넷플릭스#넷플릭스 해킹 해결의 비결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