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이내용 구글애기드센스 애기드고시 2탄 부업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하나51 허가방법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8:12

    드디어 T-S 이야기의 어린이 도슨스를 승인받았습니다.전에 다른 블로그에서 승인을 얻었는데 전부 블로그가 날아가 버렸어요. 새로 만들어서 승인을 받았어요.네이버 어린이용 우체통은 허용하기 쉽지만 어린이용 센스는 허용하기 어려워 어린이용 공무원 시험이라고도 불린대요. 그래서 대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던데요.​ 호카자 1이 토아크~!!!어린이용 공무원 시험 허가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 우선 기존 티이에키브로그 생성의 비결을 기재한 1탄을 안보의 신분은 아래 링크에서~!!​ https://cou-de1.tistory.com/14



    >


    네이버 블로그는 아이드포스트라는 광고가 있지만 사실상 돈을 벌기에는 수익이 적고 최근에는 네이버에서도 아이드포스트 광고를 본문에 배치할 수 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큰 차이는 없어 보였습니다! 그래서 티의 이야기 아이드센스를 배우려고 티의 이야기에 가입하면서 활동을 시작했죠.잘 운영하던 블로그를....html를 틀리게 틀려서 운영하지 않으면 안되겠죠?고객센터에 문의해도 답장이 없으시고.. 하하 그래서 이왕 이렇게 된것을 다시 만들려고 글을 올렸습니다.


    >


    ​ 자 지금은 하나 딴에 이어2탄, 구글 아이드 센스 승인을 받게 관련해서 말하고 보겠습니다. ​, 유튜브는 수익 창출 조건이 구독 회사의 하나 000명 시청 시간 4000시간으로 네이버 tv의 경우 구독자 300명 시청 시간 300시간이라는 뚜렷한 기준이 있지만 티 스토리는 명확한 기준과 조건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아래에 설명된 대로 착실하게 승인이 나올 때까지 작성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나는 쉽게 나왔어요.조금 비교를 해봤어요.아이드 시험에 불합격하는 이유를 보면 대부분의 스토리가 콘텐츠 부족에 빠집니다.구글아이드센스의 승인 비결에 대해서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그 말 중 하나와 두 블로그를 승인 받은 저의 승인 비결을 알려드립니다.구글의 아이드센스 광고를 승인받는 방법(다른 블로그의 말)인가. 차근차근 하나 하나 포스팅 하루를 제외하고 하나 포스팅했어요.하나쪽 하나 포스팅은 힘들다는 분은 예약기능도 있습니다, 꼭 안해도 된다는 글도 있고 저는 하루를 제외하고 메쵸 했네요 '_', 2. 글자수 하나 000자 이상, 네이버 자수 강한 것을 잘 찾아 넣고 계속 체크했습니다 쵸소움는 포스팅한 때부터 끝까지 매번 하나 000자 겨우 넘기면서 작성하셨더군요 ㅠ 3. 하나의 주제로 한 두개 빼고는 하나의 주제로 작성했습니다 4)복제의 부착 금지 복사의 부착 금지로 한자 한자 쓸 필요는 없어요 다른 분들은 그렇지만 나는 절대 그렇게 하지 않고 필요한 정보를 첫째단 다 붙인 뒤에 5. 사진은 3-4개씩만 6. 글이 20개 이상 되어야 한다.쿠드 블로그의 아이드 센스 승인을 받은 것인가. 하나~2첫 글 포스팅 ​ 2. 글자수 하나 200자 이상(네이버 자수 강하기 사용하는 것)​ 3. 문장을 5개~20개 ​ 4. 키워드 가득 가득 채워서 넣​ 나는 위 4가지만 지키고 생애를 마칩니다.방문자 수는 적어도 상관없네요. 제가 승인 받을 때는 첫 방문자 4~5명 정도였읍니다.주제도 나는 여러가지 주제를 다루고 있어요.여러분, 티스토리아이드 시험이라고 하면서 어렵게 생각했지만 어렵지 않아요. 성실함이 필요한 만큼... 저도 구글 아이드 센스의 승인을 받을 정도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받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후후후, 지금 합격했으니 앞으로도 계속 포스팅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 스토리의 회원 등록 및 블로그 작성에 관한 이전의 포스팅은 다음을 클릭하세요!▼ https://cou-de하나.tistory.com/하나에 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