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김동준 언급되는 이유는?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0:47

    >


    EBS 캐릭터 펜스의 정체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누리꾼들이 뽑은 가장 유력한 후보는 플린 김동준이었다.그는 펜스 가면에 들어갈 만큼 것 89cm의 장신이었다. 특히 김동준이 요들송을 부르는 영상이 공개된 적이 있는데, 그 목의 sound가 펜스를 닮았다는 평이었다.​


    >


    매일 새벽 서울 종로구 보신각에서 열린 제야의 종 기념행사에서 자이언트펜 TV 펜스가 인사하고 있다.누리꾼들은 펜스 김동준 버퍼입니다.김동준의 친언니 SNS에 갔더니 펜스 계정을 팔로우 했어요." "펜스 김동준씨인가, 정말 어색할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